• 한국방문위원회는 한국관광산업 내 유일한 민관협력 공공법인으로 민간부문이 사업을 주도하고 공공부문이 협력하여 민과 관의 장점을 극대화 시키는 사업들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2010-2012 한국 방문의 해’ 캠페인의 성공적 추진을 통해 외래 관광객 1천만 명 목표 달성에 기여한 바 있는 한국방문위원회는 지난 캠페인 경험을 지속적으로 활용하고, 2018 평창동계대회를 계기로 관광산업의 양적 성장에 부합하는 질적 발전 기반 확립을 위해 ‘2016-2018 한국 방문의 해’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 이에 외국인 개별관광객(FIT)이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편하게 한국을 여행할 수 있도록 쇼핑관광축제 코리아그랜드세일을 비롯하여, 교통과 쇼핑의 혜택을 더하는 코리아투어카드, 편한 여행을 돕는 핸즈프리서비스, 상시 할인과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쿠폰서비스 사업을 연중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친절한 대한민국을 알려 외래 관광객의 재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범국민 환대 캠페인인 ‘K스마일 캠페인’을 연중으로 전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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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방문위원회 홈페이지 : http://www.vkc.or.kr